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장비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4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16

아쿠아몰에서는 정식 수입품 만을 취급합니다. 아쿠아몰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AS가 가능한 제품입니다.
제품 하자로 인한 무상수리 기간은 1년~2년 정도입니다. 브랜드마다 제품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
AS신청은 고객게시판 을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(02-539-0445) 로 하실 수 있습니다.
소요 기간은 1주~2주가 소요 됩니다. 수리가 안되거나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수리비용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수리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.
상품을 아쿠아몰로 보내실 때는 선불로 보내주시고 수리완료후 배송은 착불로 보내집니다. 즉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 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0
  • 0
  • 0
  • CS CENTER
  • 010-6478-2225
  • Mon-Friday am09 ~ pm06
    Sat.Sun.Holiday OFF

BANK INFO

    • 아쿠아트레블
    • 스쿠바인제주
    • 동해스쿠버